관리 메뉴

ㄴrㅎnㅂrㄹrㄱi

#HotkeyInterval 지정 시간의 사이에 실행할 수 있는 최대의 hot key수를 설정(#MaxHotkeysPerInterval(와)과 함께 사용) 본문

AUTOHOTKEY/레퍼런스

#HotkeyInterval 지정 시간의 사이에 실행할 수 있는 최대의 hot key수를 설정(#MaxHotkeysPerInterval(와)과 함께 사용)

님투 2007. 11. 5. 10:10
반응형

#HotkeyInterval

지정 시간의 사이에 실행할 수 있는 최대의 hot key수를 설정( #MaxHotkeysPerInterval(와)과 함께 사용)

#HotkeyInterval Value

Parameters


인수명 설명
Value 시간의 길이를 밀리 세컨드로 지정

Remarks

본지령으로 지정한 기간의 사이에 #MaxHotkeysPerInterval지령으로 지정한 회수 이상의 hot key 이벤트가 발생했을 경우, 경고 다이얼로그가 표시되어 스크립트가 정지한다.

디폴트 설정은 「2000」(2초).

이 기능에 의해, 무한 재귀 hot key 호출 등, hot key 이벤트가 실행계속 되어 버리는 불편을 탈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c::Send,^c」라고 하는 정의를 했을 경우,Ctrl+C하지만 밀리면Ctrl+C(을)를 송신하는 써브루틴이 실행되어 그Ctrl+C에 반응해 재차 사브리틴이 실행되고 엔들레스 루프에 빠져 버린다.
여기서#HotkeyInterval,#MaxHotkeysPerInterval의 설정이 적절하면, 지정 회수의 hot key가 실행된 시점에서 경고가 표시되어 스크립트가 정지한다.

「q::Send,d」(와)과 같은 키 교체를 실시하고 있어 키를 누르고 있을 뿐으로 했을 때의 키 반복 간격을 짧게 하고 있는 경우, 키 반복을 계속했을 때에 경고가 표시되어 버리는 경우가 있다.
「#MaxHotkeysPerInterval 70」정도로 해 두면, 컨트롤 패널의 키보드 설정으로 「표시의 간격」을 최고 속도로 하고 있어도 문제 없을 것이다.


Related

#MaxHotkeysPerInterval


Example(s)

#HotkeyInterval 2000 ; This is  the default value (milliseconds).
#MaxHotkeysPerInterval 50 ; This is the default valu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