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ㄴrㅎnㅂrㄹrㄱi

FileMoveDir 폴더를 이동한다 본문

AUTOHOTKEY/레퍼런스

FileMoveDir 폴더를 이동한다

님투 2007. 11. 5. 13:33
반응형

FileMoveDir

폴더를 이동한다

FileMoveDir, Source, Dest [, Flag]

Parameters


인수명 설명
Source 이동원의 폴더명.
마지막 「\」(은)는 포함하지 않는다.
상대 패스로 지정했을 경우는, %A_WorkingDir%(을)를 기준으로 한 패스가 된다.
Dest 이동처의 폴더명.
마지막 「\」(은)는 포함하지 않는다.
상대 패스로 지정했을 경우는, %A_WorkingDir%(을)를 기준으로 한 패스가 된다.
Flag 「2」(을)를 지정하면, 동명의 파일이 존재했을 때에 덧쓰기를 실시한다.
생략시나 「0」(을)를 지정했을 경우는, 동명의 파일이 존재했을 때는 카피하지 않는다.
「1」(을)를 지정하면, 동명의 파일을 덧쓰기한다.그러나,Dest하지만Source(와)과 다른 드라이브에 폴더로서 벌써 존재하고 있으면, 덧쓰기하지 않고 그 폴더내로 이동해 버린다.
또 「R」(을)를 지정하면, 파일이 사용중으로 이동할 수 없는등의 문제로 이동할 수 없는 파일이 있을 때, 모든 조작을 캔슬한다.이것은 rename에 의해서 실현되므로, 다른 드라이브간으로의 카피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ErrorLevel

성공시는 「0」, 실패시는 「1」.


Remarks

이동처의 폴더가 벌써 존재해,Flag인수가 「1」의 경우,Source그리고 지정한 폴더를Dest그리고 지정한 폴더안으로 이동한다.

키보드나 마우스의 훅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처리중에 조작을 받아들일 수 없게 되는 일이 있다.


Related

FileCopyDir, FileCopy, FileMove, FileDelete, File-loops


Example(s)

FileMoveDir, C:\My Folder, D:\My Folder
FileMoveDir, C:\My Folder, C:\My Folder (renamed), 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