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ㄴrㅎnㅂrㄹrㄱi

Pause 실행중의스렛드(을)를 정지한다 본문

AUTOHOTKEY/레퍼런스

Pause 실행중의스렛드(을)를 정지한다

님투 2007. 11. 5. 14:57
반응형

Pause

실행중의 스렛드(을)를 정지한다

Pause [, Mode ,OperateOnUnderlyingThread]

Parameters


Mode하지만Off때나,Toggle때에 스렛드가 재개될 때는, 이 설정은 무효.
인수명 설명
Mode 이하의 어떤 것인지를 지정.
Toggle|생략시
정지 스렛드가 있으면 재개, 없으면 정지
On
스렛드를 정지한다
Off
제일 최근 정지한 스렛드를 재개한다
OperateOnUnderlyingThread 「1」(을)를 지정하면, 현재의 스렛드가 아니고, 현재의 스렛드에 끼어들어지고 있던 스렛드를 정지한다.
이 경우, 본커멘드 실행 후, 스렛드의 나머지의 부분이 실행되어 스렛드가 종료해 끼어들어지고 있던 스렛드에 실행이 돌아온 시점에서 실행이 정지한다.
덧붙여 현재의 스렛드가 다른 스렛드에 끼어든 것이 아닌 경우, 스크립트 본체가 정지해, 타이머가 실행되지 않게 된다.

Remarks

Pause(을)를 실시하면, 현재의 스렛드의 처리를 정지한다.
현재의 스렛드에 끼어들어져 정지하고 있던 스렛드도 계속 그대로 정지한다.

Pause된 상태에서도, 새롭게 hot key나 메뉴 아이템으로부터 스렛드를 개시하는 것은 가능.
그러한 스렛드로부터 「Pause,Off」(을)를 실행해 처리를 재개시킨다.
다만, 타이머는 정지해, 타이머로 설정된 스렛드는 실행되지 않게 된다.

스크립트의 현재의 스렛드가Pause되면, task tray의 아이콘의 색이 빨강으로 바뀐다.
이 동작은, 「 Menu,Tray,Icon,,,1」라고 하는 것으로 억제할 수 있다.

task tray의 메뉴로부터 「Pause Script」(을)를 실시해도,Pause할 수 있다.
덧붙여 트레이 메뉴나 메인 윈도우의 메뉴를 표시하고 있는 동안 스크립트는 정지하지만, 이것은Pause(와)과는 별개이다.


Related

Suspend, Menu, ExitApp, Threads


Example(s)

Pause::Pause ; Assign the toggle-pause function to the "pause" ke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