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ㄴrㅎnㅂrㄹrㄱi

open 본문

API 관련/Win32 API 함수

open

님투 2007. 11. 9. 01:24
반응형

open

open 커멘드는, 디바이스를 초기화합니다.모든MCI디바이스는 이 커멘드를 인식합니다.

이 커멘드를 송신하려면 , mciSendString 함수를 사용합니다.

open device openflag flag

인수

device

MCI디바이스 또는 디바이스 드라이버의 식별자를 기술합니다.이것에는, 디바이스명(레지스트리 또는 system.ini 파일로 주어진다) 또는 디바이스 드라이버의 파일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디바이스 드라이버의 파일명을 지정하는 경우에는, .DRV 확장자(extension)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만, 파일에의 패스를 포함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openflag

무엇을 초기화하는지를 지정하는 플래그를 기술합니다.이하로 지정 가능한 파라미터와 파라미터를 인식할 수 있는 디바이스 타입을 나타냅니다.

파라미터 의미 디바이스
alias device_alias

지정된 디바이스에 앨리어스(alias)(별명)를 할당합니다.이것을 지정했을 경우에는, 그 후의 커멘드로 이 앨리어스(alias)를 디바이스ID(으)로서 사용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cdaudio
digitalvideo
overlay
sequencer
vcr
videodisc
waveaudio
elementname

디바이스가 오픈되었을 때에 로드하는 디바이스 요소(파일)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digitalvideo
buffer buffer_size

웨이브 형식 오디오 디바이스로 사용되는 버퍼의 사이즈를 초단위로 지정합니다.웨이브 형식 오디오 디바이스가 인스톨 또는 구성될 때 디폴트 사이즈가 설정됩니다.일반적으로는 버퍼 사이즈는4초로 설정됩니다. MCIWAVE 디바이스에서는, 최소 사이즈는2초, 최대 사이즈는9초입니다.

waveaudio
parent hwnd

친윈도우의 윈도우 핸들을 지정합니다.

digitalvideo
overlay
shareable

디바이스나 파일을 공유 가능하게 해 초기화합니다.“shareable”(을)를 지정하지 않는 경우는, 다음에 디바이스나 파일을 오픈해 님으로 했을 경우에 실패합니다.

디바이스가 벌써 오픈되고 있어 공유 가능하지 않은 경우,MCI(은)는 초기화 에러를 돌려줍니다.

MCISEQ 시퀀서와 MCIWAVE 디바이스에서는 파일의 공유는 서포트되지 않습니다.

cdaudio
digitalvideo
overlay
sequencer
vcr
videodisc
waveaudio
style child

윈도우를 아이 윈도우 스타일로 열립니다.

digitalvideo
overlay
style overlapped

윈도우를 오버랩 윈도우 스타일로 열립니다.

digitalvideo
overlay
style popup

윈도우를 팝업 윈도우 스타일로 열립니다.

digitalvideo
overlay
style style_type

윈도우 스타일을 지정합니다.

digitalvideo
overlay
type device_type

파일의 디바이스 타입을 지정합니다.

cdaudio
digitalvideo
overlay
sequencer
vcr
videodisc
waveaudio
flag

아무것도 기술하지 않는지, “wait”, “notify”의 언젠가, 또는 이 양쪽 모두를 기술합니다.

파라미터 의미
wait

어플리케이션에 제어를 돌려주기 전에, 요구된 지시를 완료할 때까지 대기합니다.

notify

디바이스가 작업을 완료했을 때에, 윈도우에 MM_MCINOTIFY 메세지를 포스트합니다.

반환값

성공하면 0 하지만 돌아갑니다.

실패하면 에러 코드가 돌아갑니다.

해설

MCI그럼,CD오디오 디바이스 형식을 위해서“cdaudio”(이)가, 비디오디스크 디바이스 형식을 위해서“videodisc”(이)가,MIDI시퀀서 디바이스 형식을 위해서“sequencer”(이)가, 디지털 비디오 디바이스 형식을 위해서“AVIVideo”(이)가, 웨이브 폼 오디오 디바이스 형식을 위해서“waveaudio”(이)가 각각 준비되어 있습니다.

“type”플래그 대신에,MCI(은)는, 레지스트리 또는 SYSTEM.INI 파일의 [mci extension] 섹션에 기록되고 있는 확장자(extension)에 근거해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CI(은)는 파일 인터페이스 포인터 또는 스트림 인터페이스 포인터를 사용해 AVI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이것들을 사용하고 파일을 열려면 , device 파라미터의 파일 또는 디바이스명 대신에, @ 부호(@)에 이어 인터페이스 포인터를 지정합니다.

디바이스명에“new”(을)를 지정하는 것으로, 웨이브 형식 오디오 드라이버는 새로운 웨이브 형식 자원을 준비합니다.이 때, 예를 들면, 이하와 같이 하는 것으로, 디바이스에 앨리어스(alias)(별명)“mysound”(을)를 할당하고,6초의 버퍼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open new type waveaudio alias mysound buffer 6

디바이스명과 파일명을 결합하면, “type”플래그의 기술을 배제할 수 있습니다.MCI(은)는 이 결합을“디바이스명!요소명”의 형식에서 인식합니다.감탄부“!”의 전후에 스페이스를 들어갈 수 있어 이름 안됩니다.예를 들면, 이하와 같이 하는 것으로“waveaudio”디바이스를 사용해 RIGHT.WAV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open waveaudio!right.wav

MCIWAVE 드라이버는 비동기의 웨이브 형식 오디오 디바이스를 필요로 합니다.

대응 정보

Windows 95 이후 / Windows NT 3.1 이후

반응형

'API 관련 > Win32 API 함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y (디바이스의 재생)  (0) 2007.11.09
pause  (0) 2007.11.09
info  (0) 2007.11.09
close  (0) 2007.11.09
MM_MCINOTIFY  (0) 2007.11.09
Comments